본문 바로가기
맛집

문래동맛집 봄이보리밥 문래점 분위기있는 영등포 한정식 맛집

by 해삐루다 2024. 7. 14.
반응형

문래동맛집

봄이보리밥

#영등포한정식 #한정식맛집 #문래동점심

안녕하세욤🖐 해삐루다입니닷!

오늘 소개할 곳은 문래동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한정식 집인데요.

분위기만 좋은게 아닙니다, 맛과 그리고 가성비..

뭐 하나 빠지는 곳 없었던 곳!!

"봄이보리밥" 문래점을 소개합니다♥

#영등포한정식 #한정식맛집 #문래동점심

#문래동밥집 #영등포한정식맛집 #영등포모임

#영등포점심맛집 #영등포밥집 #영등포부모님모시고

#영등포아이랑 #영등포가족모임 #영등포회식

#영등포분위기좋은한정식집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 64 7층

🚆문래역 3번 출구에서 492m

📞0507-1375-3920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B.T 15:00~17:00)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장소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봄이보리밥 문래점

map.naver.com

 

 


"봄이보리밥"은 문래역에서 도보 5분거리.

문래힐스테이트 단지쪽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처음엔 2층에 간판이 달려있어, 2층인줄 알았건만.

7층이더라구요 ㅎㅎ

엘베를 타고 7층에서 내리면 보이는 뷰 ㅎ

바로 식당이에요😊

정신이 없어서 나갈 때 찍었지만, 들어오시면

직원분께서 반갑게 맞이해주신답니다.

매장이 깔끔하고 엄청 넓어요!

안쪽 발코니 세워진 룸들도 있는데 식사하고

계셔서 담지 못했답니다.

한정식집인데 분위기가.....

그리고 전망 무엇... 와👏

감탄 연발 중😍

한정식 집이기도 하지만, 보리밥 전문점인

봄이 보리밥😊

어르신 분들도 많이 계시구, 근처 직장인분들도

점심 식사 많이들 하러 오시더라구용!

화장실도 내부에 있고, 깔끔해서

이용하기 편리했어요.

봄이한정식에는 베이비코너가 있는데요.

아기 식기소독기, 이유식 전용 전자렌지가 구비되어 있어요.

아기들을 위한 이런 배려 넘 좋아요💓

#영등포한정식 #한정식맛집 #문래동점심

#문래동밥집 #영등포한정식맛집 #영등포모임

#영등포점심맛집 #영등포밥집 #영등포부모님모시고

#영등포아이랑 #영등포가족모임 #영등포회식

#영등포분위기좋은한정식집

 

보리숭늉, 보리강정, 전통식혜 셀프바💕

음식이 나오는데 조금 걸리는 것 같아 식혜맛을

먼저 보았는데.. 우왕.. 막 달지 않고, 맛있었어요.

밥 나오기전 두잔 원샷.ㅋㅋㅋ

저희는 예약하고 와서, 테이블 창가쪽으로

안내를 받았어요.

테이블 오더로 주문하시면 되구요,

여기는 물도 헛개차라 엄청 시원했어요.

✅예비엄마는 보리밥 1인 식사권

✅오늘 생일이면 보리밥 1인 식사권

이벤트지만 너무 감동 아닌가요? 세상에나..

사장님이 아기들을 위한 배려가 많으신 분 같아요.



세트메뉴부터 반상, 사이드 메뉴까지 엄청 다양해요.

기본으로는 봄이보리밥 많이 드시는 것 같아요.

저희는 봄이 2인세트를 주문했답니다.

(보리밥2인 + 청국장 + 5색나물 +갈치구이+제육볶음+꼬막무침)

보리밥 2인인데 1개는 돌솥으로 변경(천원추가)

사이드로 계란후라이 2개까지 주문완료 🌸

1인 1주문 필수!(초등학생이후부터)

청국장, 나물 부족하면 리필가능!!

봄이 2인세트

\40,000

 

푸짐한 한상차림😍

진짜 이렇게 음식이 푸짐하고 다채로울 수 있나요?

색감도 너무 예쁘고, 먹음직스럽죠?

 

보리밥에 들어갈 다섯가지 나물💓

나물 넣고 밥에 비벼먹어도 꿀맛.

열무김치도 간이 정말 딱! 연근은 단무지 같은

맛이 났는데 요것도 넘 맛있음 ㅎㅎ

아니 안맛있는게 없었어요 정말루..🤔


 
 

열심히 5가지 나물을 보리밥에 넣어주구요.

마지막에 계란후라이 하나 올려주면👍

 
 
 

다 좋았는데.. 언니가 참기름을 몽땅 부었음🤣

그래도 고소하니까 괜....괘..차나..ㅋㅋ

포스팅 쓰면서도 침이 꿀떡 넘어가네요 ㅎㅎ

다음은 솥밥에 꼬막무침을 비벼볼 예정!

진짜 뚜껑열자마자... 온기가 🙌

저는 보리밥도 맛있었지만, 솥밥으로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밥에 윤기가 좌르르...

저 누룽지 그냥 떼어먹어도 맛있당 ꈍ◡ꈍ♥

그런데 남겨서 물을 좀 넣고 먹어야 제맛이쥬?ㅎ

위에 밥만 덜어내고 뜨거운 물을 부어주고 다시 뚜껑 덮기 ㅎ

 
 

꼬막무침에 밥을 쓱쓱 비벼주고, 한입먹으면

완전 꿀맛💓 넘 맛나요 ㅋㅋ

 

갈치도 속살이 엄청 많아요!

항상 아이한테 발라주는 전데.. 언니가 손수

발라준 갈치살을 먹으니 맛있었어요♥

고마워 언니 ㅋㅋ

 

청국장은 비빔밥에 넣고 비벼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꼭 이렇게 드셔보세요😊

거기다 제육볶음까지...

정말 음식이 다양하지 않나요??

끝이 없는 젓가락질 ㅋㅋㅋ


 

마무리는 누룽지로 💓

솔직히 너무 배불렀어요..ㅋㅋ

마무리는 보리강정과 또 식혜 ㅎㅎ

보리강정은 고소하니 계속 입으로 ㅋㅋ 후식으로 최고!ㅎ

진짜 끝이 없는 한정식코스였습니다👏

✅분위기 좋고 깔끔한 한정식을 맛보고 싶다면?

✅어르신들 모시고 갈 만한 곳을 찾고 계신다면?

✅아이와 함께 식사할 곳을 찾고 계신다면?

✅모임할 곳을 찾고 계신다면?

추추추추추천 드립니다🎈

#영등포한정식 #한정식맛집 #문래동점심

#문래동밥집 #영등포한정식맛집 #영등포모임

#영등포점심맛집 #영등포밥집 #영등포부모님모시고

#영등포아이랑 #영등포가족모임 #영등포회식

#영등포분위기좋은한정식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