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의도 국회의사당 맛집 진성집 직장인 점심 회식 추천

by 해삐루다 2024. 7. 8.
반응형

여의도 맛집

진성집

#국회의.사당 맛집 #여의도 점심 #여의도 직장인 맛집

비가왔다가 안왔다가 장마긴 한데, 오락가락 한 날씨에요💦

양우산은 필수로 챙기고 다니는 요즘입니다.ㅎ

여의도에 생긴 물갈비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는데요, 요즘 여의도 식당 너무 자주감 ㅋㅋㅋ

처음 먹어본 물갈비가 넘 맛있었어요. 역시 고기가 진리👍

여의도 맛집 "진성집"을 소개합니다♥

🏠서울 영등포구 은행로 29 지하1층 50,51호

🚆국회의.사당역 3번 출구에서 424m

📞02-784-1113

⏰영업시간

월-금 11:00~21:00 (L.O 15:00~17:00)

(매주 토.일 휴무)

단체 이용 가능,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포장, 무선인터넷

장소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진성집

map.naver.com

 


국회의.사당 맛집 "진성집"은 여의도 정우빌딩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밖에 간판이 없어서 조금 당황했지만, 요기 보이시는 정우 푸드코트로 들어가시면 "진성집"이 나온답니다!

#여의도 맛집 #국회의.사당 맛집 #여의도갈비 #여의도 회식 #여의도 직장인 맛집 #여의도 점심 #여의도 점심 맛집 #여의도 점심 추천 #여의도 갈비 맛집 #여의도 고깃집

요기 보이시쥬? ㅎ 이거 안보고 들어가시면 헷갈려요 ㅋㅋ (저도 그냥 들어갔다가 반대로 감ㅋㅋ)

꼭 한번 확인하시고 가시기 바래욧😋

30년 엄마의 손맛

35년 2대를 이어 온 강원도 동해시 진성갈비

엄선한 최상급 돼지갈비를 직접 개발한 소스를 담아 7일 저온숙성으로 최상의 풍미를 구현했다고 해요.

고기를 좋아하긴 하지만, 오늘 맛보게 될 물갈비가 기대되는데요! 그럼 들어가 보실께유.

돌판에 먹는 물갈비라 안에 열기가 조금 있긴 하지만 에어컨이 있으니 걱정 마셔요! ㅎ

식사 하고 계시는 여의도 직장인분들? 😊

#여의도 맛집 #국회의.사당 맛집 #여의도갈비 #여의도 회식 #여의도 직장인 맛집 #여의도 점심 #여의도 점심 맛집 #여의도 점심 추천 #여의도 갈비 맛집 #여의도 고깃집

 

여기메뉴들은 다 돌판에 구워먹기 때문에 앉는 순간에 돌판과 기본찬부터 깔아주십니다.

반찬들도 물갈비와 곁들어 먹기 괜찮았습니다.

진성물갈비*2 - 36,000원

계란만두 - 6,000원

 

계란만두는 어떤 맛일지? 요것도 맛이 넘 궁금했어요.

계란만두 맛이 궁금하다면?

네이버로 예약하고 오시면 계란만두 2P 서비스♥

거기다.... 플러스?

네이버 또는 인스타 레뷰 이벤트시 음료수 1캔 서비스♥

두개다 꼬옥 챙겨드세욧!!!!

 

그리고 상추쌈과 파채를 가져다 주시는데,

파채가 정말 맛있었어요. 파채랑 갈비랑 같이 먹으니 최고의 궁합😍

진성물갈비

1인-18,000원

 

직원분께서 물갈비를 접시채 가져오셔서 직접구워주셔요.

뭐 어딜가나 느끼긴 하지만, 직원분들이 참 친절하셨어요!

 

열심히 익어가는 물갈비.

팽이버섯이랑 부추도 같이 있는데, 먹을 때 이거 부터 먹으라고 하더라구용.

냄새가 아주 그냥 👏


 

물갈비가 익는 동안 기본찬 먹어보기 ㅎㅎ 양념게장도 있는데, 같이 온 언니가 참 잘먹더라구요.

음식과 반찬까지 모두 정갈하고 참 맛있었어요💓

 
 

하나부터 열까지 직원분께서 다 해주시니, 저희는 고기 익는거만 눈뜨고 기다리기 ⭕.⭕

고기자를 때 보니까 고기가 부들부들 연하고 맛있게 생김 ㅎ

계란만두

\6,000원

여름이라..나름 관리한다고 계란 많이 먹어서 웬만하면 나와서 계란 쳐다보지도 않는데...ㅋㅋ

100% 계란으로만 구워진 것 같았어요. 맛이 짜지도 않고, 약간 계란 만두 느낌보다는 계란말이 느낌도 강한데,

어쨌든 간이 조금 있는 계란을 먹으니 또 입맛돌아서 혼자 3개 먹음🤣🤣

고기가 확실히 연하고, 살도 많이 있어서 언니랑 먹기 충분했어요.

공기밥도 하나 시키긴 했으나, 잘 안먹게 됨 ㅋㅋ

상추쌈에도 하나 꿀꺽♥

청량고추를 좋아하는 언니는 항상 고기에 청량고추를 넣어 잡솨~ 전 못먹음..ㅎㅎ

물갈비 처음 먹어봐서 어떨지 궁금했는데, 갈비를 조금 쫄여 먹는다는 느낌?

근데 또 막 짜지 않아요 신기방기ꈍ◡ꈍ♥

여의도 맛집 하나 또 알고 가네욧!ㅎㅎ 엄청 배부른 여의도 점심이었답니다.

국회의.사당 근처에 오신다면 저처럼 물갈비 안드셔본 분들 꼭 한번 맛 보시길 바래요 >.<

오늘도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여의도 맛집 #국회의.사당 맛집 #여의도갈비 #여의도 회식

#여의도 직장인 맛집 #여의도 점심 #여의도 점심 맛집

#여의도 점심 추천 #여의도 갈비 맛집 #여의도 고깃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