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주 황리단길 맛집 포석로 소갈비찜 부모님과 아이랑 내돈내산

by 해삐루다 2024. 6. 17.
반응형

경주황리단길맛집

포석로

#황리단길맛집 #황리단길내돈내산 #황리단길한식맛집

안녕하세요🖐

부모님과 아이랑 함께 여행을 갈 때면

사실 먹는걸 가장 고민하게 되는데요!

경주 여행중 황리단길에서 부모님과 아이랑

모두 맛있게 먹고 엄지척👍 했던 식당

'포석로'를 소개할께요💓

#황리단길맛집 #황리단길내돈내산 #황리단길한식맛집

#황리단길부모님과식사 #황리단길아이랑식다

#황리단길맛집내돈내산 #황리단길한식맛집 #황리단길소갈비찜

#황리단길유명한집 #황리단길막국수

🏠경북 경주시 포석로1068번길 22

📞054-749-1220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단체 이용 가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장소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포석로 소갈비찜

map.naver.com

 

 
 

황리단길 안에 위치한 "포석로갈비찜"

KBS맛집 생생정보 장사의 신 에 방영되고,

연매출 30억 소갈비찜 맛집😍

연매출 30억이라니... 얼마나 맛있으면..

30억을... 너무 기대됨 ㅋㅋ

 

저희가 12시 되기전쯤 왔는데, 이미 웨이팅도

있어서... '대기자명단'을 작성후에

웨이팅실에서 기다렸어요!

웨이팅 하는 곳도 에어컨 좀 켜줬으면 했는데...

저희 나갈 때 보니 그 때 켜 놓으셨더라구요 ㅠㅠ

이 날 경주날씨는 30도가 넘었음😭

#황리단길맛집 #황리단길내돈내산 #황리단길한식맛집

#황리단길부모님과식사 #황리단길아이랑식다

#황리단길맛집내돈내산 #황리단길한식맛집 #황리단길소갈비찜

#황리단길유명한집 #황리단길막국수

 

웨이팅하면서 그냥 멍~ 때리면서 사진도

찍고 ㅋㅋㅋ

슬슬 배가 고프더라구용?ㅎ

점심시간이 되니 사람들도 막 오기 시작하구요.

 

 

내부로 들어가니 내부가 막 크진 않더라구요.

내부를 좀 늘리셔도 될 것 같은뎅~~ ㅋㅋ

웨이팅이 많으니, 좀 넓혀주세요 사장님!!!ㅋㅋ

 

여자화장실은 1층에 있고,

남자화장실은 2층으로 올라가야해요.

근데 화장실이 저희 테이블쪽과 가까워서

조금 불편했네여🤣

물과 앞접시, 물티슈는 셀프 🌸

✅네이버 구매영수증 리뷰 이벤트

테이블마다 결재시스템이 있어서 결재하면

영수증이 나오는건 아니라,

직원분께 영수증을 부탁해서 쓰시면 됩니다.

근데 직원분들이 너무 바빠여😭

영수증 받고, 쓰고, 음료수 하나 받는데

좀 오래걸렸어요 ㅠㅠ

제가 메뉴판을 찍어놓은게... 밖에 있는 요거밖에

없네여? 날이 더워.. 잠시 잊었나봅니다;;;ㅎ

저희는 뭘 먹었냐면요?ㅎ

포석로갈비찜 3인세트 - 85,000원

(소갈비찜+해물파전+명란마요주먹밥+한우찌그리찌개)

막국수*2 - 24,000원

기본반찬이 나오면서 주먹밥도 같이

나오더라구요!

너무 귀엽게 생겼쬬?ㅎㅎ

명란마요 주먹밥 2P

 

저희 아이가 주먹밥 별로 안좋아하는데

요건 또 먹어보더니 괜찮다고 ㅋㅋ

잘먹더라구요😍

부모님도 잘 드셨어요!

해물파전

 

새우가 거의 80%가 들어있는 듯한 해물파전!

오징어랑 조개, 부추도 많이 들었어요^^

씹는맛이 일품이었답니다💓

소갈비찜

 
 

저희 아이가 갈비찜먹으러 가자고 했을때

매울것 같다고 안먹고 싶다고 하더니만,,

너무 잘먹더라구요?ㅎㅎ

이렇게 맛있는 줄 몰랐다면서 ㅋㅋㅋ

고기가 부들부들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참고로 저희 아이는 매운걸 잘 못먹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건 하나도 안맵기 때문에

아이들한테 인기 만점 인 것 같아요!

부모님도 저도 아이도 넘 만.족했어요😍

한우찌그리찌개

 

살짝 매콤하지만, 갈비찜과 먹기 참 좋았어요.

안에 고기도 들어있고, 부모님도

칼칼하고 시원하다며 잘 드셨구요!

아이는 안먹고 ㅋㅋㅋ

막국수

 

고기 먹으면 또 막국수가 땡기잖아여?ㅋ

양이 작을까 싶어서 2개 시켰는데,

양이 꽤 많더라구요;;ㅎㅎ

먹다보니 배불러서....

부모님도 배부르시다고;;ㅋㅋㅋ

그래도 감칠맛나고 맛있었어요💓

경주여행 중 저희 부모님과 아이도 너무 맛있다고

다시 오고싶다고 한 집이랍니다 ㅋ

경주여행하시면서 부모님과 아이들 식사가

고민이시라면 포석정 추천합니다👍

#황리단길맛집 #황리단길내돈내산 #황리단길한식맛집

#황리단길부모님과식사 #황리단길아이랑식다

#황리단길맛집내돈내산 #황리단길한식맛집 #황리단길소갈비찜

#황리단길유명한집 #황리단길막국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