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량리역카페 스타벅스 경동1960점 금성전파사가는길

by 해삐루다 2024. 6. 10.
반응형

청량리카페

스타벅스 경동1906점

#스타벅스 #금성전파사 #서울갈만한곳

청량리 근처에 밥먹으러 갔다가 친구가

좋은 곳에 데려가 주겠다며, 함께 간 곳!

이제까지 봤던 스타벅스 중 규모가

가장 큰 곳이었고,

금성전파사도 같이 있어서 구경하기도

넘 재미있었답니다😍

데이트 코스로도 넘 좋을 곳

"스타벅스 경동1960"

소개합니다💓

#스타벅스 #금성전파사 #서울갈만한곳

#서울데이트코스 #서울부모님과갈만한곳

#경동시장갈만한곳 #스타벅스데이트 #스타벅스메뉴

#청량리스타벅스 #청량리갈만한곳 #청량리데이트

#청량리볼만한곳 #청량리카페 #서울카페

🏠서울 동대문구 고산자로36길 3

🚆1호선 제기동역 2번 출구에서 298m

⏰영업시간

월-목 9:00~21:30

금.토.일 9:00~22:00

장소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스타벅스 경동1960점

map.naver.com

 

경동시장 안쪽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가 애매할 수도 있는데,

이 문이 스타벅스 경동1960점 들어가는

입구랍니다!

저는 친구가 이미 알고 있는 길이라 쉽게

찾아서 들어갔어요😍

저는 스타벅스를 가는건지, 어디를 온건지

헷갈릴 정도로 ㅋㅋㅋ

계단이 좀 많아요. 엘베가 없으니 참고해주세요!

카페 들어가기전에 "금성전파사"가 있는데,

잘못 들어온게 아니니 계단을 올라가서

쭉 들어가세요^^

옛 느낌 팍팍 나는 글씨 ㅋㅋㅋ

부모님이랑 같이 오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라듸오 ㅋㅋㅋㅋㅋㅋ

요즘 라디오.. 자주 볼 수 없어여😭

계단위로 올라오니, 이런 풍경이😍

구경할 만한 것들이 곳곳에 있어서

쏠쏠했어요!

 
 
 
 

체험할 수 있는 곳들도 있고,

구경할 만한 것들도 있고,

한번 쓱~ 볼 만한 것들이에요 ㅋ

여기 자리에서 앉아서 쉬셔도 되고,

스타벅스 자리 없을 때 음료 가지고 나와서

먹어도 된다고 해요!

저희는 평일방문이라 다행히 자리가 있었는데,

주말에는 정말정말 없겠더라구요!

참고해주세요😊

스타벅스 들어가는 입구는

스타일고침코너랑 개성고침코너 중간에

있어요! ㅎㅎ 문 보이시져?ㅎㅎ

그럼 들어가 봅시다!

#스타벅스 #금성전파사 #서울갈만한곳

#서울데이트코스 #서울부모님과갈만한곳

#경동시장갈만한곳 #스타벅스데이트 #스타벅스메뉴

#청량리스타벅스 #청량리갈만한곳 #청량리데이트

#청량리볼만한곳 #청량리카페 #서울카페

세상에... 문을 열고 들어갔더니..

이 웅장함 뭐지?

엄청 커요!!!!!!!!!!!

근데 사람도 너어무 많아......

평일인데 말이죠... 주말은 .....

자리도 없을 것 같아요!

주문하는 곳도.. 사람이 어마어마합니다.

우리 오늘 커피 마실 수 있겠지?ㅋㅋ

여러분도 잘 아시다시피, 스타벅스 메뉴들!

저는 어차피 아메리카노만 마시기 때문에 ㅋㅋ

다른 음료는 보.지도 않고, 뭐가 있는지도 모름.

공간들이 커서 그런지, 뭐가 많은 듯한 느낌!

디저트들도 많구요,

텀블러, 원두 등 없는 거 없이 팔더라구용!

구경만 해도 눈이 ⭕.⭕

금,토,일은 공연도 하는 것 같더라구요!

스테이지 까지!! 우왕😍

스케일이 다르긴 하구망!! ㅋㅋ

저는 여기저기 구경하느라 정신없음 ㅋㅋ

친구가 주문했는데 공간이 커서 그런지

저렇게 빔으로 쏴주시더라구요ㅋ

저는 스벅 앱도 사용을 안해서, 저렇게 닉네임이

따로 있는지도 몰랐다는🤣

오늘 많이 배우고 가네영 ㅋㅋㅋ

친구가 주문한 아메리카노 두잔과

딸기 생크림 케이크?

모르겠어요 제가 주문한게 아니라서;;ㅋㅋ

어쨌든 디저트까지 완벽한😍

케이크가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아메리카노와 먹기 딱👍

제가 카페인이 좀 예민한 편이긴 한데,

친구가 큰 사이즈를 시켜서 그런지

이 날 잠을 못잤어요...🤣

그래도 즐겼으면 됐징!!! ㅋㅋㅋㅋㅋㅋ

친구야 고마워💓

친구덕분에 금성전파사라는 곳도 가보고,

웅장한 스타벅스도 가고,

행복한 하루였답니다.

청량리역 데이트코스로도 부모님과 커피한잔

드시러 오기도 넘 좋을 것 같아요!

오늘도 해삐한 하루보내세요😍

#스타벅스 #금성전파사 #서울갈만한곳

#서울데이트코스 #서울부모님과갈만한곳

#경동시장갈만한곳 #스타벅스데이트 #스타벅스메뉴

#청량리스타벅스 #청량리갈만한곳 #청량리데이트

#청량리볼만한곳 #청량리카페 #서울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