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대방안경점 아이데코안경 대방점 대방피팅전문점

by 해삐루다 2024. 4. 14.
반응형

대방안경점

아이데코안경

#대방동안경점 #대방피팅전문점 #대방다초점렌즈

오늘은 친한동생과 함께 동생안경을

맞추려고 대방동안경점

다녀왔는데요.

안경 종류도 많고,

피팅전문점이기도 해서 그런지

섬세하고 꼼꼼하게 잘봐주시더라구요.

동생은 예전에 여기서 안경을 맞췄던 적이 있었다는ㅎ

아이데코안경 서울대방점을 소개합니다💓

#대방동안경점 #대방피팅전문점 #대방다초점렌즈

🏠서울 동작구 알마타길 6 하늘마루상가 109호

🚆1호선, 신림선 대방역 6번 출구에서 309m

🅿️주차 ⭕

📞0507-1456-1005

⏰영업시간

매일 10:00~20:00

남/녀 화장실 구분, 주차, 무선 인터넷

장소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아이데코안경 대방점

map.naver.com

 

매일 지나가는 곳이라 그런지

익숙한데 전 처음들어가 본 곳ㅎ

공군회관 맞은편에 있고, 길가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매장은 생각보다 넓어요!

안경종류가 이렇게나 많다니...

안경을 쓰지 않는 저로써는

감탄할 따름🤣

아이데코는 할인정찰제

매장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가.격도 저렴하고,

좋은 안경테, 렌즈들도 많은 것 같더라구요!

 

다양한 가.격대들로 형성된

안경테~

9천9백원 테가 있다니....

기분에 따라서 쓸 수도 있고,

유행따라 쓸 수 도 있는 안경😍

안경테가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하자나여?ㅎㅎ

거의 패션의 완성이라 할 정도로?

콘텍트렌즈라곤 옛~~날 라떼시절

써클렌즈밖에 모르는 저...

요즘 렌즈는 워낙 다양하고 많아서 ^^

근시완화렌즈도 판.매중이더라구요!ㅎ

시력교정도 되는데 근시를 완화해준다니

참 좋은세상입니다👍

#대방동안경점 #대방피팅전문점 #대방다초점렌즈

#근시완화렌즈

일단 동생이 시력검사한지 1년이

지났기 때문에 한번 더 해보자고

하셨어요.

검안기로

꼼꼼하게 체크체크 해주시는🎵

그리고 나서 어떤게 보이는지

숫자 맞추기 ㅋㅋ

전 안보이더라구요.

저기 렌즈를 통해서만 숫자가 보이는듯!

어쨌든 동생이 시력이 전에 비해

떨어지지만 않았으면 좋겠다고 ㅋㅋ

다행히 차이는 크게 없는 듯 했어요!

 

굴욕안경 ⭕.⭕

누구든 안경점에 오면 쓰기 싫다는 ㅋㅋ

그래도 안경을 맞추려면

쓰긴 해야하니깐요.ㅎ

돌아다녀보라는 사장님의 말씀에

여기저기 돌아다녀보는 동생....ㅋ

왜케 좋아해?ㅋㅋㅋ

 

저는 처음 본 기계라 여쭤보니,

안경초점을 맞춰주는 기계라고하는데

측면모습을 3D로 스캔해서

안경렌즈 초점이 정해진답니다.

바로 테블릿에 요렇게 나오더라구요.

신기방기💓

동생이 안경렌즈만 바꿔야하는 상황인데,

블루라이트차단기능을 넣으면 내일 와야한다고 해서,

사장님께서 일회용렌즈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아고 감사합니다💓

매장입구에 세면대가 바로 있어서,

손 깨끗히 씻고, 1회용 렌즈로 바로

갈아낀 동생 ㅋㅋ

아주 척척 숙달이 되어있어서 잘하더라구요!

나가면서 보니깐,

여름도 되구, 아이 선글도 하나 구입할까

했는데, 가.격도 너무 괜찮더라구요 ㅎ

아이랑 같이 한번 와서 구입하려구요.

넘 귀엽죠 >.<

다음날 안경 찾으러 간 동생에게

온 인증샷😍

피팅전문점이라 마지막까지 동생

얼굴과 초점에 맞게 전문적으로 해주셨다는!

동생이 너무너무 만.족한 안경이었답니다ㅎ

저도 덕분에 기분좋은 하루였구요ㅎ

여러분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대방동안경점 #대방피팅전문점 #대방다초점렌즈

#근시완화렌즈 #대방동안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