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텐진야끼니꾸 송천점 전주술집 이자카야 분위기술집

by 해삐루다 2024. 2. 25.
반응형

전주이자카야

텐진야끼니꾸

#전주술집 #전주분위기술집 #전주데이트

설연휴에 잊지않고 가는 곳마다

사진찍어놓은 곳이 많아서 정리하다보니

이 곳이 있네여? ㅋ

동생이 여기 고기 맛있다고 검색해서

갔는데,, 제가 밥을 늦게 먹고 가서 😭

동생만 왕창 먹었다죠? 살쪄라~ㅋ

설 당일이라 문 안열었으면 어쩌지 했는데

이곳은 열었더라구요!! 사장님 최고!!

분위기가 너무 좋구, 일본느낌 뿜뿜났던 곳

텐진야끼니꾸를 소개합니다.

#송천동맛집 #전주술집 #전주이자카야

#전주분위기술집 #전주고기맛집

#전주추천술집 #전주술안주맛집

#전주송천동술집 #전주설날영업술집

🏠전북 전주시 덕진구 붓내3길 16 1층(송천동2가)

0507-1336-7563

⏰영업시간

매일 17:00~2:00(매주 화요일 휴무)

남/녀 화장실 구분, 예약, 주차, 무선 인터넷,

장소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텐진야끼니꾸 송천점

map.naver.com

 

외관도 약간 특이하죠?ㅎ

저는 일본은 사실 못가본 나라지만,

일본 느낌이 많이 나네욧!

이번년도에 꼭 가야징💕

이미 텐진야끼니꾸는 프랜차이즈

술집이라, 서울에도 많더라구욧!

전 몰랐음 ㅎㅎ

내부가 크진 않지만 분위기도 충분하고

화장실도 내부에 있어서 편했어요.

네이버 예약도 가능한데 6시타임뿐이라

저희는 5시 30분에 와서

첫 손님 🎵

자~ 기본찬 깔아주십니다.ㅎ

나름 창가쪽이라고 일부러 이쪽에 앉았는데

거의 3인석이네욧🤣

소스들은 무슨 말인지도 몰라서 못썼어요.ㅋ

직원분이 딱히 또 설명을 안해주셔서;

고기가 주 메뉴이고,

단품도 있지만, 그냥 저희는 세트루!!

남동생이 거의 혼자 다 먹었는데

나중에 갈비살도 추가로 혼자 먹었다는?ㅋㅋ

너무 잘먹어 너 최고야👏

텐진오마카세세트 - 67,900

갈비살 2 - 30,000

새로 3 - 15,000

화로등장🔥

배는 부른데 화로 보니까 또

먹고 싶더라구요. ㅎㅎ

 

기본으로 주시는 것들인데,

저 얼음이 들어있던게 뭐였는지

기억이 안나요...

먹어보.지도 않았어요.. 실은..ㅋㅋ

설명이 부족하네여😭

어쨌든 된찌는 공짜 🤗

 

직원분이 오셔서 어떤 부위인지

설명해주시고, 다시 퇴장 🌸

이제 열심히 구우면 되죠? ㅎ

오늘은 동생이 그릴링 서비스🎈

많이 먹을 사람이 굽는거 국룰아닌가여?ㅋ

화로라서 잘 타기때문에 타이밍을

잘 맞춰야겠더라구요.

사진이.. 좀 그런데?ㅋㅋㅋ

상추랑 고기랑 함께 먹으니 더 맛있어요!

(당연한 소릴...ㅋㅋ)

꼭 같이 드셔보세용😍

맛있는 안주에 술이 빠질 수 없죠?ㅎ

즐겁게 한잔해~ 한잔해🎵

아까 말씀 드렸듯, 저희 동생이 고기킬러라

갈비살 2인분을 더 추가로?ㅋ

잘먹더라구요 짜식~

갈비살도 너무 맛있었어요.

사진은 없지만요🤣

블로그에 올릴 생각이 없었다가

찍어놓고 아까워서 글은 쓰고있는데..

너무 조잡스럽네여..ㅋㅋ

너그럽게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

고기사진 보니까 고기 땡기네용!ㅎ

오늘 저녁은 고기 고고!!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송천동맛집 #전주술집 #전주이자카야

#전주분위기술집 #전주고기맛집

#전주추천술집 #전주술안주맛집

#전주송천동술집 #전주설날영업술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