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나횟집 삼천포맛집 로컬맛집 스끼다시잘나오는집

by 해삐루다 2024. 2. 20.
반응형

삼천포맛집

오나횟집

#삼천포횟집 #삼천포맛집

#사천맛집 #사천횟집

#삼천포스끼다시잘나오는집

#삼천포로컬맛집 #삼천포횟집추천

#삼천포현지인맛집

설 연휴에 가족들과 삼천포항을 다녀왔는데요.

횟집을 가기로 했는데, 어딜가야할지 고민하고,

동생들과 검색에 또 검색을 하여

찾아낸 맛집입니다💓

현지인추천 로컬맛집 "오나횟집" 을

소개합니다🎈

#삼천포횟집 #삼천포맛집

#사천맛집 #사천횟집

#삼천포스끼다시잘나오는집

#삼천포로컬맛집 #삼천포횟집추천

#삼천포현지인맛집

🏠경남 사천시 목섬길 105 오나횟집

🚗주차 건물 옆 가능

055-833-3117

⏰영업시간

매일 10:30~21:30

예약, 단체 이용 가능, 주차

장소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오나횟집

map.naver.com

 

 

바깥에 수조안에 여러가지 해산물들이

들어있어서 구경😍

저희들을 다 먹어주겠다아~~~ㅎ

내부로 들어가니 정말 찐맛집

느낌.

꾸밈1도 없는 횟집 😊

그런데?

제가 이렇게 사진을 찍고 있는데,

직원분이 오셔서 사진은 왜 찍는 거냐고

여쭤보셔서, 블로그에 올릴려고 한다고 하니까

별로 좋아하지 않으시더라구요..

왓? 이런반응 첨이야..😭

직원분의 이유인 즉슨,

철마다 나오는 스끼종류들이 조금씩 다른데,

왜 사진이랑 틀리냐며..

무작정 사진에 나오는데로 달라고

얘기를 하는 손님들(진상1)

블로그 보고왔으니 서비스 줘야하는거 아니냐(진상2)

뭐 이런저런 얘기들이 많아서 차라리 블로그

안써주는게 좋다고..

그래서 제가 이런 문구 정도는 남겨두고

포스팅을 해야할 것 같아서요.

여러분, 제발 그러지 맙시다🖐

사장님들 힘들어여...

메뉴도 깔끔했는데요~

다른 곳들보다 바가지도 없고,

금액도 아주 합리적이었다는!!

저희는 모듬회 大 2개 ,

전복물회 2개, 매운탕2개!!

미리 전화예약했어요🤗

네이버 예약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저희가 미리 예약을 하니, 테이블에

미리 준비를 해주셨더라구요! 얏호👍

상다리 부러지게 있는 반찬들..

하나씩 다 찍어놓고 싶지만, 가짓수가 많아서

안되겠음..ㅋㅋ

스끼는 이게 끝이 아니에요..

먹다가 보면 또 하나씩 나오는데,

차례대로 또 올려드릴께~🤗

스끼다시 종류 너무 많지 않나여?ㅋ

여기 검색한 둘째 수고했어😍

역시 잘찾아 ㅋㅋ

회도 정말 싱싱하고, 음식들도

다 맛있었어요.

 

 

스끼다시로 산낙지도 나왔는데,

요즘 저희 아이가 산낙지에 빠져있어요.

아이가 읽는 책중에

"산낙지 주세요"라는 책이 있거든요?ㅋ

근데 그 이후부터 산낙지 먹어보고

싶다고 노래 부르더니,

몇번 먹어보고 빠졌다는 💓

 

물회를 좋아하는 저희 식구들💓

전 물회가 가끔 비린곳들이 있어서

걱정했는데, 1도 안비리고 너무 맛있었어요!

전복도 가득들어 있구,

정말 강추추추추추천👍

꼭 같이 드셔보세용. ㅎㅎ

 

중간에 나온 스끼다시

장어양념구이와,

전복내장구이.

이것도 안비리고 잘먹었답니다.

고소해요❤️

아이가 기다리던 콘치즈🎵

처음.부터 나왔으면 더 좋아했을껀데ㅋ

거의 마지막쯤 나오더라구요?ㅎ

콘치즈 말해모해.

정말 잘먹더라구요👍

그리고 이 생선,, 정말 고소하고 바삭했는데

저 왜 기억이 안나져?ㅎㅎ

옥돔이었나? 그렇게 기억을 하는데..하핫🤣

아이들 공기밥에 한술 먹이면 딱

좋겠더라구요!

마지막 매운탕 빠질 수 없죠😊

근데, 조금 아쉬웠던게

살짝 비렸어여😭

그리고 많이 걸죽해서.. 저희집

식구들이 걸죽한걸 좋아하지 않아서

그게 좀 아쉬웠네영!!

그래도 라면사리 넣어서 라면은

다 먹음 ㅋㅋㅋ

매운탕 나올때 가져다 주시는 알밥🌸

고소하고 맛있지요~ 말씀 안들려두ㅎ

공기밥을 굳이 시킬 필요.가

없더라구요. 배도 다 부른상태라서.

그래서 저희는 공기밥 1개만 시켰어요!

양 조절 잘 하셔서 시키세용😋

다 먹고 나니, 정말 배가 부르더라구요.

스끼다시 정말 잘나오고, 금액도

착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최고!!

배는 부르지만 또 이렇게먹고

커피한잔 빠질수 없죠? ㅎㅎㅎ

그래서 저는 또 검색을 해서 찾아냈어여 ㅋㅋ

다음 포스팅에 올릴려구요 헤헷!

포스팅 올리다보니 가족들이 또 생각나네용!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삼천포횟집 #삼천포맛집

#사천맛집 #사천횟집

#삼천포스끼다시잘나오는집

#삼천포로컬맛집 #삼천포횟집추천

#삼천포현지인맛집 #사천횟집스끼다시잘나오는집

#삼천포스끼 #삼천포매운탕

#삼천포모듬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