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주문진 노량진수산시장횟집추천 모듬회후기

by 해삐루다 2024. 1. 20.
반응형

노량진수산시장횟집/노량진수산시장맛집


주문진

#노량진맛집 #노량진모듬회 #노량진회

by. 해삐루다


엄마랑 동생이 저희집에 놀러온 그 날💓

엄마가 회를 엄청 좋아하셔서,

날씨도 춥구 동생은 임신해서 힘들규

그래서 노량진가서 포장해 온 회!!ㅋ

노량진수산시장맛집 주문진을 소개합니다🙌

#노량진횟집추천 #노량진수산시장횟집 #노량진횟집

#노량진 모듬회

서울 동작구 노들로 688 노량진수산시장 1층 남2문 활어112호

🚆1.9호선 노량진역 7번 출구에서 191m

🚗주차⭕ (30분 무료)

☎0507-1467-9203

운영시간

7:00~21:00

단체 이용 가능, 주차, 포장,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장소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주문진

map.naver.com

 

정말 노량진수산시장횟집 주문진

빨리가는 방법😍

3층 주차장 G구역에 주차하시구,

요기 7호기 엘레베이터를 타시고 1층으로

내리시면...?

짠!! 바로 112호 주문진이 보입니다💓

정말 편하고 쉽죠잉?

저도 주차하고, 1분만에 와서 놀랬음!ㅋ

미리 전화해서 예약을 해뒀기 때문에

사장님께서 바로 준비를 해주셨어요😍

노량진 수산시장에 위치한 주문진 횟집은

사장님 두 분이서 운영하고 있어

직원을 따로 두지 않기 때문에 고객 한 분 한 분

성심성의껏 응대하고 계셔서 친절하십니다.

친절이 최고!!!!

 

방어, 연어는 이미..저 세상...

인어교주해적단은 저도 자주 이용하는 앱인데,

제휴점포라 거기서 주문예약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광어, 도미, 참돔.. 싱싱하게

수족관을 휘젓고 다니네용!ㅋ

제가 포스팅 올리고 있으니 동생이

저보고 아쿠아리움 갔다왔냐면서 ㅋㅋ

저희는 참돔모둠회 小!!

너무 기대가 됩니다. 어서 먹고싶음!!

잘 받구 포장해서 집으로 고고!!

#노량진수산시장횟집 #노량진횟집추천 #노량진횟집

#노량진수산시장맛집 #노량진모듬회 #노량진가성비횟집

#노량진회추천 #노량진회맛집 #노량진횟집

참돔모둠회 小

모듬회랑, 김, 간장, 초고추장을

챙겨주셨어요!!

어쩜 회가 색이 저리 고울까..ㅋ

 

무순을 꽃다발처럼 해놓으신ㅋㅋ

플레이팅이 너무 예뻐여💓

회도 촘촘히 많이 넣어주셨어요.

보자마자 감탄이👐

 

싱싱하고 도톰한 회들이 가지런히

놓여있는 걸보니, 참을 수가 없더라구요.

회러버인 저와 엄마는요 ㅋㅋ

방어가 철이쥬?

방어도 엄청 많이 넣어주심!

빛깔이 엄청 예쁩니다.ㅎㅎ

일단 연어..💓

식감이 장난 아님... 입에서 녹아요녹아!

너무 맛있어요👍

참돔은 가까이 보니, 비닐이..ㅋㅋ

그렇지만 씹는맛이 일품이쥬.

돔은 정말 말해뭐해👏

무슨 뱃살같은데.. 누구 뱃살인지

모르겠어여;ㅋㅋ

아주 부드러운 부위죵!

무순에 월남쌈 싸듯 싸먹음 👍

방어는 사장님께서 김에 꼭 싸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ㅋㅋ

정말 김에다가 싸먹으니 짭짤하면서

두툼한 방어회가 씹히는맛도 좋더라구용!

엄마도 너무 잘드시고, 맛있다고 좋아하심ㅋ

기분 조앙!!!

여름철에는 잘 못먹는 회를 겨울에 다

먹고 있어여 ㅋㅋㅋ

노량진수산시장횟집, 노량진횟집맛집

모듬회가 다양한 곳!!

주문진 추천합니다❤️

오랜만에 회 많이 먹고, 가족들이랑

행복한 시간 보내서 좋았어요 ㅎ

여러분 오늘도 해삐하세요!!

#노량진수산시장횟집 #노량진횟집추천 #노량진횟집

#노량진수산시장맛집 #노량진모듬회 #노량진가성비횟집

#노량진회추천 #노량진회맛집 #노량진횟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