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아빠맘명품스시 대방동맛집 영등포초밥 스시

by 해삐루다 2024. 1. 2.
반응형

대방동맛집/영등포맛집


#대방동초밥 #대방동스시 #영등포초밥

by. 해삐루다


차를 타고 몇 번 왔다가면서 눈여겨봤던

초밥집이 있는데요, 외관도 특이해서

한번가봐야지 하면서 이번에 다녀왔어요!

내부는 더 예쁘고 깔끔했던

대방동맛집, 대방동초밥,스시맛집

아빠맘 명품스시를 소개합니다.

#영등포초밥맛집 #영등포초밥 #영등포스시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 210 1층

🚆신림선 서울지방병무청역 1번 출구에서 53m

🚗주차⭕(매장앞쪽에)

02-814-8804

운영시간

매일 11:00~22:30

주차, 포장, 배달, 단체 이용 가능

https://map.naver.com/p/entry/place/1284812183

 

네이버 지도

아빠맘 명품스시

map.naver.com

 

 

주차는 매장앞에 또는 옆쪽에 주차하시면 돼용!

늘 지나갈때마다 저 모형이 특이해서 봤었는데,

가까이서 보니 스시를 잡고 있는 모양 😍

내부엔 큰 벚꽃나무가.. 🌸

화분들도 여기저기 많이 놓여있어서

뭔가 신선함을 주는 느낌이더라구요.

크리스마스 트리는 덤❤️

 

귀여운 산타도 두 분 있으시고?ㅎ

트리가 너무 예뻐서 찍어봤어요! ㅋ

이젠 크리스마스지나고 연말이🎵

시간이 정말 빠르네용.

 
 
 

좌석은 테이블이 많은 편이라 넉넉하고,

좋은점은 좌석마다 칸막이가 설치되어 있어서,

룸처럼 조용히 먹을 수 있다는 점💓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참 좋았어요.

1인석도 있어서 혼밥도 가능👌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쓰신 느낌이 나더라구요!

요렇게 아기의자도 있고, 원숭이인형ㅋ

아이랑 같이 와도 좋을 것 같아요💓

사장님 센쑤가👏

✅원산지 정보도 한번 확인

정수기와 장국이 있지만, 직원분이

자리에 갖다주시기 때문에 자리에

계시면 됩니당🎵

사장님께서 열심히 만들고 계시네용!

찍다가 눈이 마주쳐서..ㅋㅋ

근데 너무 친절하심🤗

 

자리에는 간장, 단무지, 락교💓

그리고 직원분이 장국을 가져다 주십니다.

장국이 제 입맛에 잘 맞아서

두번 리필해먹었다는 ㅎㅎ

저랑 엄마는

핵인싸커플세트💓

초밥을 좋아하는 엄마와 저!!

우동따윈 필요없다.

무조건 초밥만!! ㅋㅋ

장국과 초밥이면 된다!!

핵인싸커플세트

연어6p+광어4p+초새우2p+혼마구로4p+간장새우2p+문어2p+소고기4p+대게다리튀김4p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운..

내 사랑 초밥💓

세트라 여러가지 초밥이 들어있어서

일부러 세트로 시켰는데 정말 잘한선택 👍

플레이팅을 너무 예쁘게 해주셔서,

뭐부터 먼저 먹어야 할지 고민하게 만든..ㅋㅋ

연어와 광어는 마치 물고기를 연상케하는듯한🎈

새우초밥과 소고기초밥 또한 빛깔이

엄청납니다😍

저 위에 아몬드와 먹으니 고소한맛이

더해져 느끼하지않고 맛있음.

못참겠어서 연어를 한번 집어봅니다..ㅎ

가장 좋아하는게 연어초밥💓

스시가 길게 빠져있어서 식감도 더 느낄 수

있고, 맛있었어요.

 

혼마구로는 위에 금가루가 뿌려져있어

먹기가 아까웠어여 ㅋㅋ

색감도 너무 예뻐서💕

그렇지만 또 맛있게 먹었죵 ㅎㅎ

 

대게다리튀김은 말해모해..

정말 맛있는 ㅋㅋ

바삭바삭한 튀김옷과 안에 대게맛이

어우러져 초밥먹고, 하나먹고 ㅋ

너무 맛있는 조화였습니다👏

그리고 초밥이 나올때 시간이 좀 걸리는

편이었는데요.

준비해놓은게 나오는게 아닌, 주문들어가시면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밥도 적당한 온도에 맛있게 초밥을

즐길 수 있었어요! 최고 👍

이벤트로 생맥주 500cc 무료쿠폰도

주시니 꼭 챙기세요.❤️

나도 생맥 먹구싶다 ㅋㅋㅋ

엄마랑 맛있는 식사를 하고 나니,

배가 든든했어용 ㅎ

그러고 나서 또 베이커리카페감 ㅋㅋ

언제나 엄마와 수다는 사랑이쥬💓

여러분 행복가득한 연말 보내세요!

 

 

#대방동맛집 #대방동초밥 #대방동스시

#대방동식당 #대방동모임 #대방동아이랑식사

#영등포초밥 #영등포맛집 #영등포스시

#영등포식당 #영등포초밥세트 #영등포데이트

#대방동데이트 #대방동먹을만한곳 #대방동간단한식사

#대방동혼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