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구로디지털단지역마사지 정통마사지 약손 대림동마사지

by 해삐루다 2024. 10. 4.
반응형

구로디지털단지마사지

약손

#구로디지털단지역마사지 #대림동마사지

추석때 사고가 난 뒤, 계속 치료중이긴

하지만, 뻐근함이 엄청 오래가네영..😭

그래서 긴장되어 있는 저의 몸을

풀어주기 위해 마사지를 받으러 다녀왔어요.

원장님께서 직접해주시는 중국정통마사지

"약손" 지금 소개할께요♥

#구로디지털단지역마사지 #대림동마사지 #구디역마사지

#구디마사지 #구디커플마사지 #구디역커플마사지

#구로디지털단지마사지추천 #구디역아로마마사지

#대림동아로마마사지 #대림동스포츠마사지

#구디역가성비마사지 #구디마사지잘하는곳

🏠서울 영등포구 도림천로21길 29 2층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 5번 출구에서 320m

📞070-7543-2084

⏰영업시간

매일 11:00~02:00

단체 이용 가능, 예약, 무선 인터넷

장소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약손

map.naver.com

 

#구로디지털단지역마사지 #대림동마사지 #구디역마사지

#구디마사지 #구디커플마사지 #구디역커플마사지

#구로디지털단지마사지추천 #구디역아로마마사지

#대림동아로마마사지 #대림동스포츠마사지

#구디역가성비마사지 #구디마사지잘하는곳

 

중국전통마사지 "약손"은

구로디지털단지 5번출구에서 도보 5분😊

역이랑 가까운게 최고쥬! ㅎㅎ

중국어로 써있지만, 대충 느낌이 오지요?

네일과 속눈썹도 하나봐용 >.<

건물 2층으로 올라가 봅니다😍

여자사장님께서 정말 반갑게 맞이해

주셨어요. 오픈시간 맞춰와서 제가 첫 손님😊

중국분이신데 정말 한국어 잘하시더라구용!

룸 형식은 아니지만, 혼자 들어가서

받을 수 있게 준비되어 있구요.

커플실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역데이트로도 좋을 것

같아요! ㅎ

다른 곳에 비해 금액이 저렴했어요.

보통 전신스포츠가 비회원가로 7-8만원정도인데,

여긴 회원, 비회원 구분없이 동일한 금액으로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큰 메리트📌

저는 오늘 전신스포츠 60분을 받기로 했답니다.

얏호💓

 

 

이제 극락의 세계로 가실까요?ㅎㅎ

사실 돌아누워서 등쪽부터 마사지를 받았는데,

뒤 돌아 있어서 사진은 없네요.ㅎ

 
 

사장님께서 장요근... 꾹꾹 눌러주시는데

정말 "윽"소리가 나더라구요.

요 근래 자세도 안좋아서 그런지.. 풀어주시는데

진짜 아프긴 했어요.ㅋㅋ

 

이렇게 주무르기만 해도 안에서 근육들이 막

풀어지는 느낌이 들고, 시원했어요.

이 맛에 마사지 받쥬 ㅎㅎ

 
 

가부좌 자세를 한 상태에서도 마사지 가능?ㅎ

오늘 고관절 제대로 풀고 갑니다 싸장님!!

목 부분도 쭉쭉 풀어주시는데, 목이 현재 안좋은

상태라 아프긴 했어요.

얼굴까지 나오게 찍었는데, 차마 눈뜨고 볼 수

없어서 편집해서 자름 ㅋㅋ

마지막 스트레칭!

허리에서 우두둑 소리가 절로남 😊

마사지를 받으면서 사장님이랑 이런저런

얘기하다보니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갔어요.

서비스로 20분 더 해주셨다니깐요. 완전👍

가성비도 넘 좋구, 사장님도 솜씨도 좋으셔서

다음에 꼭 재방문 하고 싶더라구요.

✅구로디지털단지커플마사지 찾으세요?

✅구로디지털단지 가성비있는 마사지를 찾으세요?

✅기왕 받는거 제대로 된 마사지를 받고 싶으시다면?

중국정통마사지 "약손"으로 오세요🖐

#구로디지털단지역마사지 #대림동마사지 #구디역마사지

#구디마사지 #구디커플마사지 #구디역커플마사지

#구로디지털단지마사지추천 #구디역아로마마사지

#대림동아로마마사지 #대림동스포츠마사지

#구디역가성비마사지 #구디마사지잘하는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