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전주근교계곡 물놀이 평상 용계산성유원지 대형수영장 운주계곡

by 해삐루다 2024. 8. 7.
반응형

전주근교계곡갈만한곳

용계산성유원지

#전주계곡평상 #운주계곡평상 #전주근교펜션

이번휴가는 조금 길게 다녀온 편이었는데,

그 중 계곡만 두번 다녀왔네여;;ㅋㅋ

지금 얼굴이 너무 타서... 이 밖에 안보임🤣

뭐.. 그래도 가족들이랑 좋은시간보내고, 저희 딸이

너무너무 좋아해서 저도 즐거웠어요!ㅎ

근데 날이 더우니 지치긴 하더라구여 헤헷.

전주 근교 계곡 갈만한곳

"용계산성유원지"를 소개합니다♥

#전주계곡평상 #운주계곡평상 #전주근교펜션

#전주근교아이랑가볼만한곳 #전주근교물놀이

#전주근교물놀이당일치기 #전주근교아이랑물놀이

#전주근교계곡물놀이 #전주계곡물놀이평상

🏠전북 완주군 운주면 금당리 583

📞010-9408-5366

🌸평상금액(성수기기준)

평상 한개반(6인)- 8만원 / 평상 2개(8인) - 10만원

 

[용계산성유원지 - 홈]

가족나들이, 펜션, 물놀이, 수영장

dragonpension.modoo.at

 

장소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용계산성농원

map.naver.com

 


가족들과 보낸 휴가동안 날씨가 굉장히

좋다못해, 후덥지근.. 완전 더워😭

또 더워야 제맛이죠 계곡은 ㅎㅎ

용계산성유원지를 네비에 치고, 들어가는데

길이 좀 좁아요. 조심조심😜

용계산성농원펜션은 평상 뿐만아니라,

펜션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예약은 필수필수😊

주차장도 넓고, 무엇보다 공기가 넘 좋았어요!

위 쪽은 펜션이고, 아랫쪽은 평상!

평상도 작지 않고 넓어서 가족들이랑 짐 다 풀어놓고,

자고, 먹고 정말 잘 놀았답니다 ㅎ

평일인데 성수기라 그런지 단체도 많이 왔어요!

앞쪽에 있는 평상이 수영장이랑 가깝고,

매점쪽에 개수대가 있어서 씻을때 편리해요.

단, 화장실과 샤워실이 쬐꼼 걸어가야함.ㅋ

좋은게 있으면 또 안좋은게 있져;;ㅋ

 

매점도 있는데, 주류랑 아이스크림, 라면,

생수, 햇반도 팔아요.

또, 좋은점은 뜨거운물도 사용할 수 있어서

컵라면 먹을 때 저희도 먹었어요.

#전주계곡평상 #운주계곡평상 #전주근교펜션

#전주근교아이랑가볼만한곳 #전주근교물놀이

#전주근교물놀이당일치기 #전주근교아이랑물놀이

#전주근교계곡물놀이 #전주계곡물놀이평상

저 멀리 보이는 대형수영장💓

오늘 저희 가족들의 더위를 씻겨줄!!

그리고 저희 평상은 수영장 바로 앞으로 잡았는데

물이 튀지 않고, 가까워서 아이가 왔다갔다 하면서

놀 수 있어서 그게 참 좋더라구용!

혹시라도 위험한 상황에 대비해 볼 수 도 있구요.

 
 

그리고 중요한 화장실과 샤워실!

저렇게 1인1실로 되어있는데, 샤워하다보면

숨막힐 때도 있어요...ㅋ

저는 첫번째에 들어가서 샤워했는데

찬물밖에 안나와서 실망했는데,

나머지 쪽은 온수가 잘 나왔다고 하더라구여?

아놕... 온수 잘 나옵니다.

 
 
 

저희 아이는 처음 보는 아이인데, 같이 노느라

정신없고, 엄마는 미끄럼틀 탄다고 신나고 ㅋ

아니 왜 이렇게 빨라...ㅋㅋ

이거말고 긴 미끄럼틀 있는데,

너무 빨라서 허리 나가는줄..

모두 조심합시다😍

일찍온다고 아침 안먹고 와서 동생이 끓여준

삼계죽 ㅎ 진짜 솜씨도 좋아.

너무 맛있었어요.

 

맥주, 과자, 과일 빠질 수 없지 ㅋㅋ

오자마자 찍었어야 하는데, 몇 시간 지나고 찍으니

과자랑 과일 다 어디갔어????

 

아침 도착하면서부터 계속 먹부림 ㅋㅋ

물에 잠깐 들어갔다가 먹는건 또 엄청 먹고...

이런곳에 오면 고기는 왜 이렇게 맛있는 건지💓

쉬지않는 나의 입... 😊

열심히 놀고, 다들 넉다운...ㅋㅋ

10시 좀 안되서 왔는데 5시까지 놀았어요... 실화?

중간에 전 추워서 3시에 옷 갈아입었는데

더위먹을 뻔 했답니다...하😭

그래도 너무 즐거웠어요. 다시 돌아가고 싶네영.

이 시간으로 😍

또 여름이 돌아오면 가족들이랑 같이 가야겠어요.

더위 조심하세요💓

#전주계곡평상 #운주계곡평상 #전주근교펜션

#전주근교아이랑가볼만한곳 #전주근교물놀이

#전주근교물놀이당일치기 #전주근교아이랑물놀이

#전주근교계곡물놀이 #전주계곡물놀이평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