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신림속눈썹펌 바이유뷰티 속눈썹펌잘하는곳 속눈썹C컬펌

by 해삐루다 2024. 8. 5.
반응형

신림속눈썹펌

바이유뷰티

#신림속눈썹펌 #신림속눈썹 #​신림역속눈썹펌

오랜만에 속눈썹펌을 받으러 다녀왔는데요.

속눈썹이 쳐지니깐, 눈을 가끔 찌르기도 하고,

눈이 맹~ 스럽더라구요 🤣

펌만 받아도 진짜 눈매가 확 달라지는데 오늘

받고나서 제 맹한 눈 또렷하게 바뀌었어요 흐흐

신림역속눈썹펌 잘하는 집 "바이유뷰티"

소개합니다💓

#신림속눈썹펌 #신림속눈썹 #​신림역속눈썹펌

#신림속눈썹잘하는곳 #신림속눈썹자연스러운

#신림역속눈썹추천

🏠서울 관악구 신림로 344 218호

🚆2호선, 신림선 신림역 7번 출구에서 51m

📞0507-1440-1478

⏰영업시간

월-금 11:00~21:00

토 11:00~17:00

일요일 정기휴무

예약,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신림역 7번 출구로 나오셔서

세븐일레븐 옆에 SK 허브그린 건물로

들어오셔서 엘레베이터 타고 2층에

내리시면 우측에 있답니다.

예약을 하고 시간 맞춰 왔어요.

밖에서 안을 들여다봤는데 아늑해보이는 곳😍

#신림속눈썹펌 #신림속눈썹 #​신림역속눈썹펌

#신림속눈썹잘하는곳 #신림속눈썹자연스러운

#신림역속눈썹추천

원장님께서 슬리퍼로 갈아신으라고

직접 신발장 문을 열어주심 ㅎㅎ

들어올 때 보다

나갈 때 더 예뻐

-바이유뷰티-

나갈 때 더 예뻐지겠죠?ㅋㅋㅋ

향긋한 냄새와 깔끔한 인테리어😊

생각보다 넓고 쾌적했어요.

원장님이 실력이 좋으신지 여기저기

상장과 메달이.. 신뢰 뿜뿜♥

룸도 두개나 있고요, 베드에 빨리

눕고 싶더라구요😊

원장님과 상.담을 진행했어요.

어찌나 눈매분석을 꼼꼼하게 해주시던지

제가 이제까지 속눈썹펌을 많이 받아봤지만,

엄청 세심하게 봐주셨어요!

제 눈에 대해서 몰랐던 것들을

원장님을 통해 알 수 있었어요😊

여기에 맞춰 어떤 컬을 해야 할지 고민했는데

C컬을 추천해주셨어요.

근데 저도 C컬을 자주 하는 편이라, 제일 자연스럽고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ㅎㅎ


Before

 

2달전에 속눈썹펌을 했는데 많이 풀리고,

뒤엉킨 속눈썹.

이제 어떻게 변할지 궁금해요! ㅎㅎ

1시간동안 원장님이랑 수다떨다가 졸다가

혼자 뭘했는지 모르겠어여 ㅋㅋㅋ

너무 편하게 받았답니다💓


After

 

자연스럽게 올라간 컬😍

진짜 눈 뜰때부터 느낌이 달라요.

눈 시야가 더 넓게 보이는 듯한 느낌 ㅋㅋ

너무 맘에 들더라구용! ㅎㅎ

원장님이 끝나고 향균클리너와

뷰러, 사탕까지 좋은 선물 주셨어요🎈

속눈썹 예쁘게 잘되서 기분이 좋은데,

선물까지 받으니 룰루랄라💓

신림역에 위치한 속눈썹펌 맛집🎀

속눈썹펌 하나로 또렷한 눈매

만들어보시는거 어떠세요?

추천합니다♥

#신림속눈썹펌 #신림속눈썹 #​신림역속눈썹펌

#신림속눈썹잘하는곳 #신림속눈썹자연스러운

#신림역속눈썹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