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서울 여의도 물놀이 물빛광장 가까운주차 분수시간 배달존 위치

by 해삐루다 2024. 7. 1.
반응형

서울여의도물놀이

여의도물빛광장

#여의도물놀이 #여의도분수시간 #여의도물빛광장주차

저번주 주말 아이랑 아이친구와 여의도에 다녀왔답니다.(24.6.23일)

매년 마다 물빛광장에 오는데, 포스팅은 처음하네용!ㅎ

제 블로그 글쓰기 시작일 2023.9.1이라서...🤣

이제 1년되면 중복되는 포스팅이 몇개씩 있을 것 같아요 ㅋㅋ 모두 기록이 되네용ㅎ

서두가 길었습니다. 여의도 물빛광장 꿀팁 대방출 해보겠습니다♥

장소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여의도 마포대교 남단 공영 주차장

map.naver.com

 

https://map.naver.com/p/entry/place/35977257

 

네이버 지도

여의도서강대교남단공영주차장

map.naver.com

 


여의도 남단 공영주차장(마포대교, 서강대교) 주차요금 동일

📌30분 2,000원, 60분-2,900원

📌120분-4,700원 240분-8,300원

물빛광장과 가까운 주차장은 마포대교 남단 공영주차장인데요, 주말에는 많이 밀려요😭

그래서 저는 오전 10시 이전이 아니라면, 서강대교쪽에 주차한답니다.

그리고 꿀팁💓 클릭하시면 현재 주차가능대수 확인 가능! 저는 가기전에 한번 꼭 확인해본답니다!

 

https://www.ihangangpark.kr/parking/region/region8

 

미래한강본부 통합주차포털

 

www.ihangangpark.kr

 

 

#여의도물놀이 #여의도분수시간 #여의도물빛광장주차

#서울물놀이 #서울무료물놀이 #한강물놀이 #여의도한강주차

#물빛광장가까운주차장 #여의도아이랑 #서울여름갈만한곳

#서울여름즐길만한곳 #서울아이랑물놀이

 

오늘은 텐트를 안가져왔어요. 물빛광장 근처는 텐트존보다 돗자리만 가능하거든요.

솜사탕 아저씨 뒤에 큰 나무가 있는데, 바람이 잘 불어서 그 자리에 돗자리 깔음 ㅋ

캠핑의자 2개랑, 식탁, 돗자리 1개, 아이스박스, 아이들 갈아입을 옷과 수건 끝😍

물빛광장분수♪

운영기간: 4월~10월

비수기(5,6,7,10월) 12:00, 17:00, 18:00, 19:00, 20:00

성수기(7,8월) 12시부터 21시까지 정각에 가동

📌매회 30분 가동

 

장소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여의도물빛광장

map.naver.com

 


물빛광장 근처로 와보니 탈의실도 간단하게 설치되어 있고, 그늘막도 설치되어 있더라구요.

2주전까지만 해도 없었는데, 이제 슬슬 물놀이 시즌이 와서 설치했나봐요😊

 
 

날씨가 너무 맑고, 도심속에 물놀이라닛!

사진 막찍어도 예쁘게 잘나오더라구요. 이미 저희 아이는 뛰어 들어갔지만요🤣

수심은 얕지만, 아이들은 너무 좋아합니다.

인피니티풀이 따로없네용 ㅋㅋ 이런맛에 여의도 물빛광장 옵니다. 엄마는 쉬면서 보는 재미😍

이미 신난 저희 딸과 친구 ㅋㅋ

물총 챙겨와서 야무지게 잘노네영! ㅎ

 

마포대교 다리 아래에도 평상이 있긴한데, 선착순이에요!

아이가 어리다면 여기도 추천드려요! 근데 물이 엄청 차갑답니다 ㅋ

발만 담궈도.. 진짜 시려움😭 근데 한여름에는 또 다를 수 있죠!

저는 여기와서 발담그고 쉬었답니다 ㅎㅎ

#여의도물놀이 #여의도분수시간 #여의도물빛광장주차

#서울물놀이 #서울무료물놀이 #한강물놀이 #여의도한강주차

#물빛광장가까운주차장 #여의도아이랑 #서울여름갈만한곳

#서울여름즐길만한곳 #서울아이랑물놀이


먹을곳, 배달존


이마트 24시(한강여의도3호점)

 

https://map.naver.com/p/entry/place/1228133115

 

네이버 지도

이마트24 한강여의도3호점

map.naver.com

 

물빛광장 옆에 이마트24시가 있는데, 편의점이라 생각하시면 돼용!

라면, 과자, 음료, 커피 다 있답니다. 아이들도 라면 먹고 싶다고 해서 여기서 물 받아서 자리에 와서 먹었어요!

라면 종류 정말 많죠? 한강라면은 귀찮아서 걍 컵라면으로 사줬어여 ㅎㅎ


아딸

 

아딸도 있어요 >.< 떡볶이까지 이렇게 팔다니 밀키트보다 낫죠?ㅎ

저희 엄마도 같이 오셨는데 떡볶이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아딸범벅3(떡볶이+순대) 시켜드렸답니다.

범벅인데 그릇이 두개라 여쭤보니, 그릇이 큰게 없어서 떡볶이랑 순대를 따로 담았다고 합니다. 흠....

사장님.. 이게 뭡니깡...ㅋㅋㅋ


배달존 3 (물빛광장 뒷편)

물빛광장과 가까운 배달존은 배달존3 랍니다.

BHC치킨이 이마트 24시 2층에 있는데, 아이가 ㅋㅋㅋ 치킨이 먹고 싶다고 해서 배달을 시켜보기로 했답니다.

쿠X이츠를 이용했고, 분명 주소를 "배달존3"를 했는데, GPS 핀이 여의도공영주차장을 가르키고 있더라구요; 이미 주문들어갔는데..

그래서 다시 쿠X이츠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주소 정확히 전달하고 잘 받았답니다.

 

한 45분만에 받았어요. 점심시간 맞춰 드실꺼면 미리미리 주문하세용♥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들만 모아놓은 ㅋㅋ 그래도 넘 맛있게 잘먹더라구용!

물놀이 할때는 뭐... 치킨, 라면 빠질 수 없쥬!

저 치킨은 물놀이하다가 먹다가 또 물놀이 하다가 와서 먹고 재탕을 몇 번을 했는지 🤣

질리지도 않은지... 계속 노느라고 오지도 않고.... 그러더라구요 ...ㅋㅋ

이제 4시 30분쯤 아이들 옷 갈아입고 오라고 하고, 정리했답니다. 너무 아쉬워하는 아이들이었어요.

 

나가기 전 주차정산 잊지 않으셨죠? ㅎ 꼭 사전정산하세요!

오전 10시 30분~ 오후 5시까지 놀고가네영 ㅎ 그래도 주차요금은 10,900원!!!

이렇게 놀았는데 만원정도면 괜찮죠💓

✔주차1만원

✔ㅋㅋㅋ치킨 2만 3천원

✔아딸 8천5백원

✔라면 4천원

✔과자, 커피 등 6천원

 

대략 5만원정도 어른 2명, 아이 2명 편하고 알차게 즐겼답니다. 가성비 갑👍

✅서울도심에 주차가능하고 무료로 놀 수 있는 물놀이 시설.

✅지하철 5호선 여의나루역에서 가까워서 차가 없어도 됨.

✅편의점, 먹을곳, 배달 다 되기 때문에 먹는거 안가져와도 됨.

✅수심이 깊지 않아 어린 아이들부터 초등학생아이들까지 즐겁게 놀 수 있음.

무더운 여름, 여의도 물빛광장 물놀이 아이들과 함께 어떠세요?

저는 이번 여름내내 갈 것 같은 느낌🤣 가까워서 전 자주 이용하는 편이라..ㅎ

추천드립니다ꈍ◡ꈍ♥

#여의도물놀이 #여의도분수시간 #여의도물빛광장주차

#서울물놀이 #서울무료물놀이 #한강물놀이 #여의도한강주차

#물빛광장가까운주차장 #여의도아이랑 #서울여름갈만한곳

#서울여름즐길만한곳 #서울아이랑물놀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