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대화 김치찌개맛집 전주 김치찌개 돈까스 맛집

by 해삐루다 2023. 10. 10.
반응형
 
 

벌써 토요일이... ^^;; 너무 시간이 잘가네요.

음.. 어제 과음을 해서인지.. 머리가.. 띵;;ㅋㅋㅋ

그래도 저도 엄마라.. 맘놓구 술한잔 하는게 쉽지 않은데,

집에오니 맘편히 술한잔도 할 수 있고 너무 좋네요 ❤

아이 봐주는 우리 엄마, 이모들 감사 ㅋㅋ

지방에 내려온 날 저녁식사할 시간이 됐는데 차도 밀리고,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곳으로 가자 해서 간 이곳!

근데 맛집이여라~ ㅋ 저희 부모님 맛집이거든요 ㅎㅎ

#전주맛집 #전주덕진구맛집 #전주김치찌개

 

위치

신대화김치찌개 : 네이버 통합검색 (naver.com)

 

신대화김치찌개 : 네이버 통합검색

'신대화김치찌개'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월~금 11:00-21:00

20:30 라스트오더

토 11:00~14:00

13:30 라스트오더

일요일정기휴무

브레이크타임 14:30~17:00

단체 이용 가능,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메뉴

 

김치찌개 10,000

쭈꾸미볶음 10,000

닭볶음탕(한마리) 35,000

닭볶음탕(반마리) 20,000

등심돈까스 9,000

김치찌개(포장/비조리) 8,000

 

여기는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식당이구요.

1층을 식당으로 쓰시고 계시더라구요^^

최근 장사가 잘 되셔서 서신점에도 체인을 내셨더라구욧 ㅎ

#전주신대화 #전주신대화인후 #전주신대화서신 #신대화 #신대화김치찌개

 
 

부모님 단골이시다보니, 전화하셔서

미리 김치찌개2인과 돈까스를 주문하고 갔어요 ㅎ

외관은 정말 주택 ! ㅋ

들어가보면 식당이에요!

찐맛집 분위기가 솔솔~

 
 
 

평일에는 직장인분들이 많이 오신다고 하더라구요.

자리가 없다는;;

저는 여기가 좋은게 보통 김치찌개 파는 집이 돈까스가 없잖아요.

그래서 아이데리고 찌개 먹으로 가기가 쉽지 않잖아요 ㅎㅎ

근데 여기는 돈까스가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

 

물은 가져다 주시구, 반찬은 요렇게 가져다 주세요^^

반찬은 너무 맛있어요 ❤

 

짜잔~~~ 라면사리와 함께 김치찌개 2인분이 나옵니다. ㅎ

2인분인데 엄청엄청 많죠 ❤ 라면사리는 추가안해도

원래 같이 넣어서 나와요^^ 최고!!!

리필시에는 1,000원 추가되구요. 👍

사장님이 인심이 후하십니다.ㅎㅎ

여기에 또 최고인게 고기가 아주 그냥

비게가 아닌 정말 두툼한 고기를 엄청 많이 넣어주셔서 넘 맛나요❤

 
 

#신대화김치찌개 #전주김치찌개 #전주맛집

가격도 만원인데 너무 좋은거 아닙니꽈!!!

라면사리에 공기밥까지 포함!!

한번 또 감탄하구 갑니다.ㅎ

밥도 대부분 지어서 넣어놓긴 하는데,

갓 지었는지 밥이 너무 맛있었어요.

어찌나 맛 좋던지 ^^ 내려오자마자 폭식 시작해버림..

김치찌개가 나온 후 저희딸랑구 원츄 돈까스가 나오네요!

#신대화돈까스 #전주돈까스맛집

경양식으로 나오는데 양도 푸짐하네요. ^^

아이가 저기 나오는 후루츠칵테일을 넘 나 좋아해요. ㅋㅋ

그래서 돈까스 나오자 마자.

"와~~ 나 후루츠칵테일 너무 좋아하는뎅 ❤"

이러니 사장님께서 또 듬뿍 가져다 주시네용. 아놕..ㅋㅋ

너무 감사합니다. ❤

 
 

맛도 좋구, 저 소스에 뿌려진 버섯도 전 너무 맛있더라구요. (건강유지)

오늘은 카메라로 찍었는데 확실히 화질이 좋으네요 ❤ ㅋㅋ 자랑주의..

해장하기도 너무 좋고, 한끼 든든하게 먹어도 좋구.

저 김치찌개가 2만원이라니... 가격에 짝짝짝!

아무튼 너무너무 잘먹었답니다 ,,

오늘은 추석연휴 마지막인데 주말이라 쉴 수 있어 더 행복 ❤

잇님들도 편안한 휴식 되시길 바랍니다.

좋은 하루 되세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