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전숙소 대전 유성 라마다 호텔 부티크더블룸 내돈내산

by 해삐루다 2024. 5. 2.
반응형

대전유성호텔

대전라마다호텔

#대전숙소 #대전1박2일 #대전호텔

주말에 친구 결혼식이 있어서,

대전에 다녀왔는데요.

어차피 간 김에 육아도 하루 쉬고 싶고..

자주 못봤던 친구들과

술 한잔도 하고, 얘기도 할 겸, 하루 자고

와야겠다 생각해서 예약한 '대전라마다호텔'

혼자 잤는데도 무섭지않고, 괜찮았어여 ㅎㅎ

지금 소개할께요💓

#대전숙소 #대전1박2일 #대전호텔

#대전호텔추천 #대전유성호텔 #대전혼자호텔

#대전호텔욕조 #대전라마다호텔

🏠대전 유성구 계룡로 127

🚆유성온천역 8번 출구에서 249m

🅿️주차 호텔 지하 B4층까지 가능

📞0507-1366-1025

체크인/체크아웃 15:00~12:00

라마다바이윈덤 대전 | 카카오맵 (kakao.com)

 

라마다바이윈덤 대전

대전 유성구 계룡로 127 2층 (봉명동 548-13)

place.map.kakao.com

 

저는 차를 가져가진 않았지만,

여기저기 블로그에서 봤는데...

자리가 많진 않아서 밤늦게 오면 주변

공영주차장에 대야한다고 해요!

참고해주시길🎀

 

제가 가장 고려했던 점은, 치안!!ㅎ

대로변에 있고, 주변에 NC백화점과

도로변이라 밤에 들어왔는데도,

주변이 환해서 무섭지 않았답니다!! ㅎㅎ

(엄마가 밤늦게 다니지 말랬는데ㅋ)

#대전숙소 #대전1박2일 #대전호텔

#대전호텔추천 #대전유성호텔 #대전혼자호텔

#대전호텔욕조 #대전라마다호텔

1층에 CU가 있어서, 생수도 사고,

전날 밤까지 많이 먹어서

조식은 무리일 것 같고ㅋ

샌드위치랑 샐러드를 샀답니다 ㅎ

2층이 로비인데,

체크인 한다고 정신 팔려서

사진을 못찍고 그냥 올라와버렸네여..

어쨌든 체크인😍

엘베가 3대라 주말인데도,

나쁘지 않았어요.

단, 지하주차장까지 가능한 엘베는

2대랍니다 ㅎ

호텔 예약할 때 일단 저는 반신욕

좋아해서 욕조 있는 객실을 찾았는데

마침 대전라마다에 부티끄더블룸

욕조가 있더라구요.

사실 이 부분이 가장 컸음 ㅋㅋ

복도 끝쪽에 위치한 1106호!!!

조용한 객실을 원한다고 미리 말씀드렸는데

이 부분도 반영해주셨네영!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뷰!

앞에 건물이 있긴 해도, 동간거리가

워낙 넓어서, 답답한 느낌은

전혀 없어요!ㅎㅎ

어떤 산부인과 병원인 것 같은데..

어쨌든 병원뷰 ㅎㅎ

어둡다는 내용들이 많아서 걱정했는데,

저는 괜찮았어요.

전등도 몇 개 있어서 밤에 잘때도

하나 켜놓고, 큰 불편함은 없었답니다.ㅎ

저 1인쇼파에서 다음날 아침에 뷰를 즐기며,

커피와 샌드위치를 먹음.

정말 나름 혼자 호캉스였어요💓

TV도 큰 건 아니지만, 나올껀 다 나오더라구요.

너무 조용하니 그냥 켜놓는 용도로..ㅋㅋ

전 어차피 TV는 안봐서...ㅋ

 

목욕가운, 금고, 일회용실내화 등

호텔에 꼭 있쥬 ㅎㅎ

욕조에서 나오면 바로 큰 거울이

있어서 씻고 나와 여기서 머리말리고

화장하기 편했어요.

 

생수 2병은 무료 제공이구요.

커피포트도 깨끗해서 다음날 커피빈스틱

있길래 커피마셨음.

정말 꿀맛👏

내가 가장 좋아하는 욕조💓

욕조가 작아보이지만,

혼자 사용하기 충분했어요.

단, 물이 넘치면 욕조바닥이....흠...

절대 여기 안에서 일회용실내화

신지 마세요!! 미끄러집니다!!

저도 클날뻔 했음요😭

 

기본 어메니티

샴푸,컨디셔너, 샤워젤, 바디로션,

비누, 일회용칫솔, 머리끈,면봉 정도구요.

드라이기도 있었어요!

수건은 작은거 2장, 큰거 2장 기본제공!

일단 청소도 잘 되어있고,

깔끔해서 합격!!!

그.런.데

근데 저에게 또 중요한 건 소음이겠죠?

오후 11시쯤 윗집에서 테이블 끄는 소리와

뛰어다니는 소리.. 새벽 2시까지 그러더라구요.

민원을 넣진 않았어요. 그냥.. 그러려니 하다

저도 잠들긴 했어요. 푹자진 못했지만 ㅋㅋ

근데..... 층간소음보다... 호텔전체가 이중창이 아니라서

도로소음이 더 심해여 ㅋㅋㅋㅋㅋㅋㅋ

또 도로가 넓기 때문에 새벽에 오토바이 소리도

장난 아니라서.. 한번씩 깼답니다. 하하하 🤣

11층인데도 이렇게 소리가 잘들리나 싶을 정도..

소음은 좀... 아니올시다. ㅎㅎ

✅지하철 유성온천역과 가까움.

✅주변에 편의시설이 많음.

✅혼자 이용해도 무섭지 않음.

✅편의점이 1층에 있어서 편리함.

✅체크아웃이 12시라 좋음.

✅주차장 자리가 협소함

✅도로소음(이중창이 아님), 층간소음

주차 자리가 협소해서 일찍 주차 해야함.

이중창이 아니라 도로소음..

층간소음 .....복도소음도...... 음....

네...이것말고는 단점이 없었기에

이만 적어봅니다.ㅎ

소음빼곤 장점이 훨 많기 때문에..

그래도 다음날 반신욕하고, 커피마시고

늦잠 잤더니 좀 낫더라구요.

자유를 만끽한 1박2일이었습니다.

지금은 육아현실로 다시 왔지만여..ㅋ

소음이 있을지언정, 다시 또 가고싶어여ㅋㅋ

(딸아 눈가려🤣)

오늘도 해삐한 하루 보내세요💓

#대전숙소 #대전1박2일 #대전호텔

#대전호텔추천 #대전유성호텔 #대전혼자호텔

#대전호텔욕조 #대전라마다호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