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대문DDP맛집 모모야 돈까스 DDP맛집추천

by 해삐루다 2024. 3. 17.
반응형

동대문DDP맛집

모모야

#DDP맛집 #동대문식당 #DDP식당

날씨가 화창했던 어제 아이와 동대문에

다녀왔는데요.

동대문DDP는 안가봤었는데,

아이랑 식사도 하고, 구경도 할겸

주말에 다녀왔어요!

아이가 좋아하는 돈까스를 먹었는데,

아이가 너무 좋아했던 곳!

동대문DDP맛집 "모모야"를 소개합니다💓

#DDP맛집 #동대문식당 #DDP식당 #DDP식당추천

#DDP아이랑식당 #DDP맛집추천

#동대문아이랑식사 #동대문돈까스 #동대문역돈까스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맛집

🏠서울 중구 을지로 281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지하2층 디자인장터

🚆2.4.5호선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1번 출구에서 26m

🅿️ 주차 가능

📞02-2237-0077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단체 이용 가능,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장소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모모야 동대문 DDP점

map.naver.com

 

동대문DDP마켓 쪽으로 들어가시면,

GS25가 보이는데, 그쪽으로 조금만 들어가심

식당가가 보여요!

저희 갔을 때 딱! 한자리 남아있어서

다행히 착석했어요.

알고보니 주말에는 기다려서 먹는

맛집이더라구욧!

주말이라 가족단위 손님들도 많고,

데이트 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능 ⭕.⭕

내부는 이미 만석!

저희 먹는 동안에도 테이블손님들이

계속 바뀌는 중🎈

테이블오더로 주문하고 계산까지

한번에 하는 시스템🎀

수저 식기는 테이블옆에 있어요!

 
 
 

세트메뉴부터 덮밥, 나베, 면까지!

아이가 치즈돈까스 있는거 보고

너무 좋아하더라구요.ㅎ

누가보면 치즈 안먹이는 줄😭

모모야모듬정식 - 20,000

치즈까스정식 - 17,500

정식에 우동이 같이 나오니 정식으로

두개 시켰답니다💕

모모야는 국내산 생고기와 직접 갈은

빵가루만 사용한다고 하는데,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기대!

돈까스 정식 모두 등장😊

그냥 보기만해도 바삭함이 느껴지지

않나요?ㅎㅎ

#치즈까스정식

치즈가 듬뿍 들어있는 것 같아요!

아이가 있으니 가위까지 준비해주신

센스💓

 

부드러운 치즈가...

어디까지 늘어나는겨...?

치즈가 저희 아이앉아있는 키보다

더 높이 늘어남🤔

치즈돈까스는 치즈가 생명 ㅎㅎ

#우동

정식에 같이 나오는 미니우동인데

다른 곳보다 양을 많이 넣어주신것 같아요.

돈까스에 우동 필수죠 ㅎㅎ

우동국물도 진하고 맛있어요!

#모모야모듬정식

모듬정식에는 새우튀김,

히레, 로스가 나오는데요.

고기가 두툼하고 돈까스 소스도 맛있고,

이 모듬정식은 제가 먹었는데

맛 보장👍

초점이 흔들려서 아쉽😭

새우튀김도 2마리나 있는데,

하나는 저, 하나는 아이가 요렇게

나눠먹었답니다.

개인적으로 공기밥도 나오는데

밥이 제법 맛있다능.ㅎㅎ

진밥도 아니고 막 꼬들밥도 아닌

중간정도로 🤗

아이랑 둘이 너무 먹기만 했네요 ㅎㅎ

모모야는 DDP멤버쉽 회원이면

할인혜택도 있고, 제로페이 가능!

그리고 주차도 ⭕

주말은 개인적으로 지하철이 편하더라구요.

저희 나올때도 계속 웨이팅이

걸려있어서.. 주말에는 조금 기다려야

할 수도 있지만, 기다려서 먹은만큼

아이랑 맛있는 식사 되실꺼에요🙌

오랜만에 동대문가서 구경도 하고,

동대문DDP에도 볼거리가 소소하게

있더라구요.

다음 포스팅에 소개해드릴께요💕

오늘도 해삐한 하루보내세요💓

#DDP맛집 #동대문식당 #DDP식당 #DDP식당추천

#DDP아이랑식당 #DDP맛집추천

#동대문아이랑식사 #동대문돈까스 #동대문역돈까스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맛집

반응형